날씨가 더워지면 덩달아 올라가는 게 바로 전기 요금과 외부에 있는 에어컨 실외기 온도입니다. 하지만 실외기 커버를 설치하는 것만으로 소비 전력량이 줄어들어 전기 요금이 이전보다 낮아질 수 있다는 걸 혹시 아시나요? 게다가 실외기가 뜨거워지면 외부의 온도도 올라가고 더 나아가서는 에어컨 화재 사고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앞의 문제들을 다 예방할 수 있는 건 오직 하나, 에어컨 실외기 커버 사용! 이번 여름은 더 시원하고 더 알뜰하게 보내봐요.
지금 0명이 보고있어요.
자세히 보러가기 >
시계 하나 벽에 걸려고 해도 눈치가 보인다면
이사를 할 때마다 내 집이 아닌 이상 못 하나라도 벽에 박으려면 주인집에 물어보고 박아야 하는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벽지에 손상이 가지 않게 못 보다는 꼽아서 사용할 수 있는 ‘꼭꼬핀’ 같은 제품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런 제품들 같은 경우에는 꽤 무게가 나가는 물건들은 쉽게 걸어 놓지 못하고, 걸어 놓아도 금방 떨어져 오히려 벽지에 손상만 주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종이 인형처럼 쉽게 떨어지는 ‘꼭꼬핀’ 보다는 10kg 무게도 튼튼하게 견딜 수 있는 원터치 매직 타카로 한 방 박아주세요. 제거 후에도 티 나지 않게 메꿀 수 있는 실리콘 튜브도 드립니다!
지금 0명이 보고있어요.
자세히 보러가기 >
혹시 아직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 구매 전이라면...
우후죽순으로 나오는 각종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들이 많지만, 이 제품만큼은 캠핑의 감성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미니멀한 접이식 구조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고 따뜻한 우드톤과 부드러운 아이보리 색상의 조화가 잘 어울립니다. 캠핑 인증샷 같은 사진에만 찍히기 좋은 제품이라고 하기에는 디테일한 디자인과 구조도 자신 있는 제품이에요. 의자 발판은 미끄럼 방지 처리도 되어있고 사이드포켓이 있어 작은 물건이나 핸드폰을 넣기에도 좋습니다. 혹시 아직도 캠핑용품을 찾고 있는 분이시라면 조심스레 이 제품을 추천해 봅니다!
지금 0명이 보고있어요.
자세히 보러가기 >
내.키.내.수 (내가 키우고 내가 수확한다)
요즘 식테크에 대해 아시나요? 식물과 재테크의 합성 단어로 잘 키운 식물로 돈까지 버는 현상입니다. 희귀한 식물의 잎이라면 한 장에 백만 원까지 치솟는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대파 대란’이라고 불릴 만큼 대파를 찾기도 힘들었고 찾았어도 가격이 엄청나게 올라 쉽게 구매하지 못했던 상황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 이후로 스스로 재배해서 수확해 먹는 일들이 많이 나타났는데 이 제품이 아마 큰 도움을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직 수경 재배로 상추, 바질, 청경채, 케일까지. 다양한 채소를 키워서 진짜 유기농을 만나보세요!
지금 0명이 보고있어요.
자세히 보러가기 >
서류 가방 같이 생겼는데 바베큐를 할 수 있다?
차박이나 캠핑이 아무리 아이템 싸움이라고 해봤자 뭐 얼마나 그러겠어라고 생각한 것도 잠시, 이 서류 가방 같이 생긴 아이템을 보고 이전의 생각을 접었습니다. 서류 가방을 열어보니 캠핑 그릴이 나타났다? 심지어 숯도 넣어서 고기나 채소도 구워 먹을 수 있는 화로대가 있고 통풍구도 있다니.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편하고 사용하고 난 후 뒤처리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차박, 낚시, 캠핑 등등. 이 제품만 들고 가면 거기가 바로 바베큐 파티가 열리는 곳이 됩니다. 캠핑 무드 제대로 느껴보실 분?!! 우선 저요!!
지금 0명이 보고있어요.
자세히 보러가기 >
분명 저번 주에 화장실 청소 했는데 벌써 물때가?
각종 청소 솔로 여기저기 박박 문지르고 변기도 닦고 타일 사이 사이에 끼어있는 때도 닦았지만 일주일 뒤면 벌써 물때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또 똑같이 여기저기 박박 문지릅니다. 그럴수록 손목은 더 아프고 허리도 통증이 오고 무릎에서는 뼈 소리가 납니다. 이렇게 자주 청소하는데 찌든 때는 시도 때도 없이 끼고 현타가 오기 마련이죠. 그래서 그 현타 이제는 거두시라고 무선 욕실 청소기를 소개해드립니다. 가벼운 핸디형으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찌든 때, 물때가 끼어있는 어디든 강력한 깨끗함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지금 49% 할인 중.
지금 0명이 보고있어요.
자세히 보러가기 >
과일과 채소의 신선함 그대로 짜요짜요~
건강을 위해서 아침마다 식사 대용으로 과일이나 채소 주스를 마시는 분들이 꽤 있으실 겁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주스들은 간편해서 먹기에는 좋지만, 과연 여기에 원재료는 얼마만큼 들어가 있는지, 설탕은 또 얼마나 들어가 있는지. 이러한 걱정들 덜어드리게 내 손으로 직접 주스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원액기를 소개해 드려요. 각종 과일과 채소들을 천천히 느린 속도로 짜내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저속 압착 착즙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 버튼 작동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니 매일 아침 화제의 ABC 주스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지금 0명이 보고있어요.
자세히 보러가기 >
변기 뚜껑을 만지는 게 공포 영화보다 무서운 당신에게
외부에서 공용으로 사용하는 화장실에 가면 깜짝 놀라는 순간이 있습니다. 바로 타인의 무차별한 생리 현상 공격인데요... 변기 뚜껑이라도 닫아 놓고 갔다면 마음의 준비는 할 수 있었을 텐데 말이죠. 이런 예상치 못한 공격을 예방하기 위한 것도 있지만 볼일을 보고 물을 내릴 때 변기 뚜껑을 여느냐, 닫느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문제는 뚜껑을 닫지 않고 물을 내릴 시, 각종 세균과 미생물이 순식간에 퍼집니다. 그래서 항시 뚜껑을 닫는 습관을 지녀야 하는데 언제까지 맨손으로 잡을 순 없죠. 설치도 간단하고 튼튼한 이 손잡이를 부착해서 변기 뚜껑과의 거리두기를 실천해봐요~!
지금 0명이 보고있어요.
자세히 보러가기 >
분명히 똑같은 차량인데 왜 시원함이 다르지?
쿨링팬이 무려 12개나 장착되어 차량용 쿨링 시트입니다. 기존에 10개가 있던 것도 부족해 더 강력한 시원함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물론 신차에는 옵션으로 있겠지만 모두가 신차를 가지고 있진 않으니까요. 신차보다 더 짜릿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간단하게 설치만 해주면 끝납니다. 무더운 여름날, 열에 취약한 가죽 시트에 그대로 앉으면 등땀, 엉땀, 겨땀까지. 땀의 파티가 열리는데 그 파티는 즐기면 곤란하니까 쿨링 시트로 탈출해봐요. 게다가 차량은 물론 집에서도 사무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언제 어디서든 짜릿한 시원함을!
지금 0명이 보고있어요.
자세히 보러가기 >
젓가락질 잘 못해도 밥 잘 먹지만 집는 건 잘해야죠
요리하다 보면 무조건 집어야 하거나 뒤집어야 하거나. 둘 중의 하나는 꼭 하게 됩니다. 그래서 대부분 집게와 뒤집개, 두 개를 준비해 놓고 상황에 맞게 사용하는데 요리는 기다려주지 않죠. 집게만 사용하려다 보면 꼭 제대로 되지 않아서 젓가락을 사용해 두 손이 자유롭지 못하고 뒤집개로 하려다 보면 힘 조절이 어려워 음식이 부서지기도 하고요. 이런 각종 불편함에서 한 손만큼은 자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이 제품을 소개해드려요. 음식의 부피와 상관없이 안정적으로 집거나 뒤집을 수 있고 중앙에는 기름까지 쏙- 빠지는 구멍이 있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